본문 바로가기
뷰티

내돈내산 마시는 콜라겐 음료!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

by KIM언니 2022. 6. 24.
반응형

20대에는 모른다...

썬크림 뭐하러 바르는대? 이너뷰티 그게 뭔대?

 여러분...30대 중반, 40대에 들어서면 생각이 달라집니다.

아니, 많아집니다.

집에만 있어도, 비가 와도, 겨울에도 자외선차단제 발라줘야하는 거고요, 이너뷰티...무조건 챙기게 됩니다.

노화를 늦추기 위한 각종 영양제를 입에 훌훌 털어넣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될 겁니다.

나는 그렇고 있거든요 ㅎㅎㅎ

아침에 일어나면서 유산균과 비타민C와 MSM 등등을 먹고요, 식후에 비타민D와 비타민K, 오메가, 그 외에 식후 흡수가 잘 되는 영양제들을 먹는다.

원래 콜라겐도 먹었었는데, 가루로 된 걸 먹다보니 귀찮아서 한동안 뜸했음.

그런데 매일유업에서 이런 게 나왔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10000

매일유업 어메이징오트 좋아하다보니 다른 음료들도 눈이 가더라는 거~

콜라겐 음료라니? 그것도 저분자 콜라겐이 10000mg이나 들어있다고?

예전에, 진짜 10년도 더 전에 먹어본 기억으로는 맛이 별로였던...그건 약처럼 양도 되게 조금 담겨있었다.

(바르는 앰플을 내가 잘못 먹은 건가 의심스러웠던 맛이었다-_-)

그런데 이건 그냥 팩음료네?

콜라겐 뿐만이 아니라 밀크세라마이드, 단백질도 10g, 비타민C 소량, 머리카락, 손톱 등에 좋은 비오틴도 들어있다.

오우...좋아, 좋아...!!

반응형

 

음료 색깔은 살짝 노르스름한 것이 야쿠르트가 생각남.

그런데 마셔보면 패키지에 써있는 것처럼 소다맛이 난다.

레몬소다맛...음...빙그레 캔디바라는 아시려나? 그 아이스바가 생각나는 맛이었다.

설탕무첨가라 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이라는 감미료 2종이 들어가있는데, 처음엔 이 감미료 맛이 적응이 안 되서 영 별로다 싶었다.

그래서 두번째 마실 때는 얼음이랑 탄산수 추가해서 마셔봤는데, 맛이 살짝 희석되고 청량해서 나쁘지 않은 느낌. 

근데...좀 맹맹한가...??

세번째부터는 그냥 팩채로 그냥 마시고 있다.

감미료에 적응 완료 ㅋㅋㅋㅋ

이젠 맛있다.

 

셀렉스직영스토어에서 이너뷰티 콜라겐 카테고리로 들어가면 분말과 음료로 나뉘는데, 다음엔 분말로 먹어볼까 싶은 생각이 들었다.

보통의 무향무미 콜라겐 분말이 아니라 새콤달콤 또는 산뜻한 맛의 분말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런데 분말 타입은 콜라겐 함량이 적다.

그래서 땡 탈락~!! 나는 콜라겐 고함량이 좋아!!

매일 한 팩씩 마시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재구매할 의사가 있는 제품이다.

아예 정기구독을 할까도 싶은....그럼 할인율이 올라가던데....ㅎㅎㅎ

 

반응형

댓글